A little secret to rock your YouTube subscribers
Get Free YouTube Subscribers, Views and Likes

과학으로 설명할 수 없는 신비한 발견 7가지

Follow
밝은 면 Bright Side Korea

과학자들을 몇 년 동안 머리를 긁적이게 만든 놀라운 발견이 있다는 것은 재미있으면서도 당황스러운 일입니다. 전문가들은 일생을 바쳐 세계에서 가장 큰 미스터리에 대한 답을 찾아다녔습니다. 하지만 그들의 발견 중 일부는 논리에 어긋나서 여전히 해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

우리 조상들은 과학자들조차 설명할 수 없는 유물을 남겼습니다. 예를 들어 보석이나 장식품이 아닌 것이 분명한 수천 개의 황금 나선 코일 같은 거요. 혹은 진짜 목적을 알려주는 유물이 한 점도 없는 거석 구조물 같은 것도 있죠. 뚜렷한 이유 없이 멸망한 고대 도시는 또 어떻고요. 그리고 매머드의 상아로 만든 수영하는 순록 조각상도 있죠. 이 빙하 시대 예술품은 무슨 생각으로 만든 걸까요? 만약 여러분이 이 미스터리를 풀고 싶다면, 우리의 새 영상을 보세요!


TIMESTAMPS:
메인 페니 1:20
순금 나선코일 2:49
알래스카 유물 3:59
루짐 엘히리 5:14
모헨조다로 5:56
롱유 동굴 8:51
수영하는 순록 1:23

#미스터리한 발견 #놀라운 발견

SUMMARY:

이 동전은 올라프 3세의 통치 기간 동안 1067 년에서 1093년 사이에 주조됐습니다. 하지만 이 지역에서 발견된 유일한 고대 스칸디나비아 유물인 이 은화가 어떻게 미국 메인주까지 전해질 수 있었을까요?

플레밍과 다른 연구자들은 이 순금 나선 코일이 제사장 겸 왕의 의상이나 머리 장식의 일부가 아닐까라고 추측했습니다. 그런 의상은 태양을 향한 제사의식 중에 착용했을 것입니다.

버클 모양의 물체는 막대에 부착된 작은 가죽 고리가 있는 주형에 주조되었으며, 크기는 약 5cm x 2.5cm 이었습니다. 가죽 소재 덕분에 연구자들은 방사성 탄소동위원소 분석을 통해 물체가 얼마나 오래된 건지 추정할 수 있었습니다. 알고 보니 1,500 년이나 된 물건이었습니다.

루짐 엘히리는 또 다른 청동기 시대 유적이며 기원전 3000년에서 2700년 전에 지어진 것으로 추정됩니다. 거석 구조는 골란 고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40,000 톤의 현무암으로 만들어 졌습니다.

모헨조다로에는 "중앙정부의 존재나 왕이나 여왕이 있었다는 증거"는 없었지만 그 위대함은 고대 로마와 견줄 만하다고 합니다.

중국 절강성의 롱유 동굴은 여러 갈레의 통로, 석순, 종유석이 있는 평범한 동굴이 아닙니다. 완전히 다르죠! 이 동굴은 2,000 년 된 인공 동굴입니다. 게다가 약 3,000m2에 펼쳐진 36 개의 동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
수영하는 순록은 길이가 20cm나 되는 매머드 상아 끝으로 만들어졌습니다. 이 작품을 조각한 사람은 특출난 창의력과 기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. 석기만을 사용하여 아름다우면서 매우 섬세하게 제작되었습니다.



5분 Tricks 채널을 구독하십시오~~~

goo.gl/6eHzqB

밝은 면 Bright Side Korea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~~~

posted by drotturg5